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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삼천리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알려드립니다

01 총칙

㈜삼천리 (이하 "회사")는 이용자에게 좀 더 풍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원활한 의사소통과 최적의 정보유지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들을 수집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과 행정자치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가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시에는 개정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공지함으로써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합니다.

0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0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동의거부권 및 미동의시 불이익 사항)
수집항목 이용목적 보유기간 동의거부권 및 미동의시 불이익 사항
장애 정보 서류전형 우대 근거 자료,
인재 DB 활용
(수시 채용 등)
5년 또는 탈퇴요청시까지 민감정보 처리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채용사이트의 이용 및 입사지원이 제한됨

04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05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 지원자의 동의를 얻어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5.1. 어학사항

5.2. 자격사항

5.3. 보훈대상 여부 확인

5.4. 장애 정보 확인

5.5. 기타

06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이용자는 언제든지 웹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지원서수정 페이지에서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수정하거나 삭제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에 기재된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07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을 위한 개인 Profile 작성 및 입사 지원서 작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이용자가 동의하신 내용을 이용자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08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용)기간 및 미동의시 불이익 고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 내용에 따라 보존/파기 됩니다.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법령에서 정한 바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사지원을 한 경우에는, 지원시 별도로 공지되고 동의하신 내용에 따라서 보유기간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09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10 개인정보를 위한 기술 및 관리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다음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원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보호담당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에 있어 이용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해당부서의 장 또는 차상급자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담당자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4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에게는 개인정보 제공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5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6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회사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17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4 년 11 월에 제정되었으며 2015년 9월 20일에 1차 개정되었습니다.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 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